우울한 얼굴이 전화를 걸어, 밝은 빛에 따라, 구 모리 모리 레보 방으로 걸어 갔다.미얀마 (U21) 아 예, 큰 진전으로 간주하지만, 여전히 언젠가 다시 꺼집니다 걱정되는 유와 비록? 다시 말하지만, 결혼 그것의 그녀의 용해 얘기 그녀의 그녀의 충분히 이야기?미얀마 (U21) 그녀의 말은 일부 화가 전시회 신 밍을 할뿐만 아니라, 개통 즉시 화가, 따뜻한 사운드를 발산 "내가 정말 잘못 구가했다, 내 동생은 지금 침대에 앉아 사람이다."외레브로 SK (W) 이십오년 동안 침착에 의해 대체 될 신중하지 자신감 부문 오메, 안저,, 아니 꿈이 하나님의 색을 변형시켰다.칠레 (U17)(N) 이 동네 신발 가게를 보지 않았다, 잠시 동안 숙고, 그녀는 단순히 자신의 신발을 벗고, 발 뒤꿈치는 여전히 당겨 할 다른 신발을 포착하고 준비 학교는, 광고를 보았다 바가지 좋은 발 뒤꿈치.미얀마 (U21) 그녀의 작은 얼굴이 그의 눈은 별처럼 빛에 눈이 더 이상 그냥 예배하지 않고 강박 관념, 기대가 많이 있습니다 레드 플러시 보았다.
신 밍 전시회 참여의 이브에 여동생 오년과의 교류, 그래서 그녀는 실제로 침대 즐거운 사랑, 그의 여동생을 할 수있는 자리에서 굴욕과 고통스러운 붕괴의 종류에 벌거 벗은 다른 여자와 그를 목격했다.미얀마 (U21) 시간의 흐름의 분, 일곱에서 벽에 시계, 여덟 아홉에 10시 방향 구 모리 모리와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나타나지 않았다 움직였다.미얀마 (U21) 잠시 후 방 문은 조용히 조심스럽게 상황실의 눈을 캐고 옷장 앞에 사람을 만나는 것을 목표로하는 동안 누워, 균열 열린, 남자는 자신감에왔다.외레브로 SK (W) 그녀는 자신에 대해 Debu 미국을 걱정 인상의 눈에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파괴, 시대의 아름다움에 갔다.칠레 (U17)(N) 광산 중 내부 사진은, 역겨운 먼지처럼 보였다 바닥에 그들을 격분 무엇을, 몇 가지 거리가되었습니다. "그들이 어디에서 온이 사진은?!"미얀마 (U21) "해고했습니다 그래서."원 총리 조이 가볍게, 그녀는 더 이상이 문제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본 몇 일, 당신은 결국 자신을 집어 방법이 엉망?"미얀마 (U21) "나는 당신이 먼저가, 아래층에 갈거야."미얀마 (U21) 변호사 사업부는 또한 그가 느슨한의 후 어린 소녀의 태도는, 다른 아이들이 더 이상 그녀를 숨길 수 없다는 것을 발견 시앙, 사실, 그냥 때문에 그의 가르침의 과거 - 만 고양 된 사람들과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승영하기 바보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은하지 유지, 심지어 자신의 팔다리뿐만 아니라, 가자 견딜.외레브로 SK (W) "나는 당신에 게 세 가지를해야합니다, 제일 먼저 ── 내가 전송."그녀는 웃었다. "컬럼비아 대학 드라마 부서가 나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나는 뉴욕의 큰 수있었습니다."칠레 (U17)(N) "신경 쓰지 마."놀라움의 흔적을 보여주는 스벤의 얼굴은, "응? 당신은 작은 하녀 그 전에 레보 가정에서 아니에요?"다른 쪽을 보았다미얀마 (U21) "당신은 닥쳐 나에게 줘!"오메 화가 선생님, 그런 그녀가 감동을 느끼지 않은 것은, 그러나 분노를 들었다. "요점은 당신을 누구 이들은 당신이 원하는 생각하는 지금의 나는 무엇을 충분히 했어로 -?!?"
바람과 함께 스마트 굴곡 제목을 변경하려면 "당신이? 어떻게 비즈니스, 아래로 뭔가를 다시 뉴욕에 와서 대만을 떠날 의향이 있기 때문에 확인을, 아래로 사업에 말한다".미얀마 (U21) "이봐, 조이 남자, 어떻게 당신이 여기 될 수 있는가?"양봉 제나라, 다른 여자가이 집을보고 큰 소리로 놀라게했다.미얀마 (U21) 그는 이러한 에너지 아이들을 본 적이 없었다!외레브로 SK (W) 워드는, 주차 주차 된 차 Keyi LUN을 찾기 어려운 장면을 터치하는 구보고, 미소.칠레 (U17)(N) "조이, 또는 뉴스를 했습니까?"미얀마 (U21) "나는 당신이 차 양 제나라의 전면 탔어요 그가 맞다, 어제 일을 당신의 Chunfengmanmian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