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입니다."그는 의도적으로 그녀의 고민을 원했다.코로나 키엘체 (Youth) "린, 내 전체 관리 담당 부사장."이것은 진실, 그녀를 위해 린 Weihao 꽤 좋은이지만, 그는 그녀가 매우 편안 외설의 종류를하지 느낌 된 그녀의 눈을 보았다.코로나 키엘체 (Youth) 그는 정말 자신의 휴가를 떠나 두려워하는, 자신의 팔에 빠르게 잡아 백 프로 강조 힘 "아니, 아니! 내가 무엇을 ......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미안 해요, 충격 형제, 나는 감히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날 떠나 지마,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직 당신, 당신을 떠날거야, 당신이 가지 않는다, 나는 순종 ...... 우 ... ... "그녀 Chouchouyeye Diqi, 그래서 가난한 보인다.보아비스타 FC (U19) 그녀는 아이들이 좋은 행동 많은 충격 떨림을 보여줍니다을 할 수있는 주도권을했다!이탈리아 (WU-20) "당신은 방법을 알고 자식 지진과의 관계?"통 하오 모습 준비. "당신은?"코로나 키엘체 (Youth) 그녀의 여동생이 뭔가를 듣고에 대해 그녀가 이야기하는 동안 "이봐, 정말, 조이, 나는. 매우 어리석은 일이다, 당신은 그 문제와 양봉 치에 대한 나쁜 아들과 헤어진 생각",하지만 그녀는이 단순히 충분하지 않다 생각 충분히 심각한은 헤어지는 지점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오메 같은 이미지에서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그를 본 순간, 눈물을 터뜨렸고, 얇고 창백.코로나 키엘체 (Youth) "예."코로나 키엘체 (Youth) "예, 당신이 말한 마지막으로 확인을 얼마나 잘, 소문을 확인?"보아비스타 FC (U19) "당신은! 젠장. 마침내있어 당신은 내가 당신을 위해 찾고있는 시간을 알고 있습니까?!"감정과 분노가 폭발 할 정도로 두께의 전체 그의 허스키 한 목소리를.이탈리아 (WU-20) 그의 말은 굵은 조이가 가늘게 뜨고 텍스트를하고 칼 배를 잘라 과일, 밀도가 자연적으로 개방 포착 "정말요? 당신이 나 튀김과 여덟 부분으로 절단, 또는 만들 먹고 싶어를 人肉叉烧包?"코로나 키엘체 (Youth) 그러나, 그것은 그녀의 진짜 아니에요!
망할 기자 때문에 ......코로나 키엘체 (Youth) "하지만 난 그를 사랑 해요."그녀의 아버지는 형제, 자매, 형제의 얼굴을 볼 생각하지 않았다 Gouzhuo 그녀가 당황 숨길 내려다 보았다 말했다 그의 팔을 옆에 앉아 있었다. 사실, 비교, 손에 대처하는 그녀의 아버지보다 더 나은 도보로.코로나 키엘체 (Youth) 양 치 펭, 눈살을 찌푸렸다, 그녀를 보았다 당혹, "그녀는 ......"단 하나의 개방, 그들은 조 원 총리는 말했다 들었다 -보아비스타 FC (U19) "매우 바쁜는"그러나 심각하게 농담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녀에게 물었다 시옹 유.이탈리아 (WU-20) 요리 죽, 그녀는, 그가 인계하지 않은 그에게 그릇을 종료하지만,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는 너무 무서운 그의 손이 차가운 발견, 그래서 그녀는 그를 그의 손을 무료로 휴식하지 않았다 보유하게됩니다.코로나 키엘체 (Youth) 장 큰 손, 아이의 허리 충격, 그의 가슴에 묻혀 Diqi 작은 얼굴을 껴 안았다. "우 ...... ...... 아버지."
"아빠!"거실에서 백 프로 공포 뒤뜰은, 그의 얼굴은 거의 표현을 울었다. "전사 아픈, 그는 ...... 지상에 도처 전사 아픈, 아픈 전사를 피! 피를 저녁 식사를 던졌다"코로나 키엘체 (Youth) "그것은 아마 기분 나쁜이었다."코로나 키엘체 (Youth) 그녀는 거의 Kugan 당신이 "섹스 앤 더 시티"를 볼 때까지, 영화하지만 하나를보고, 먹고 자고 며칠 동안 호텔에 숨어, 눈물, 사만다와 그녀의 남자 친구가 작은 헤어진 문구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자신을 사랑 해요. "그녀는 일어났다.보아비스타 FC (U19) "당신의 아버지가 바로 무릎 수술, 당신은 당신이 만족하지, 휴식이 필요, 그래서 그는 병원을 떠나 다음의 표현을 즐길 수 있습니다."그는 터널, 가방 안에 휴대 전화를 복구하는 소송을했다. "늦은, 나는 일이없는, 내일 집에 보내? 울지 마, 알았어."그는 자신의 엉덩이 주머니를 변경하고 손수건을 꺼내 눈물을 닦아 그녀를 주었다.이탈리아 (WU-20) "예, 당신이 나에게 어떻게 왔습니까?"그녀는 혼수 전에 두 통화를 기억하고, 그는 정말 정말왔다.코로나 키엘체 (Youth) 오메 그것이 그 전체 붕괴 공포 불안 만드는 기본적으로 거부되지 않는 경우에도, 결과적으로 말을 회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