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피아(U19)

카사 피아(U19)

볼로냐 FC 1909 (Youth)(N)
안탈리아스포르 (U23)
발렌시아(N)
칼마르 FF(N)
안다나스포르 (U23) 카라레세
보카 주니어스(N) 체르노 모레
싱가포르 (U19)
총칭 리판

  "응? 당신은 내가 실제로 그녀? 형제 ── 보았다 방법을 알고, 당신이 그녀에게주의를 기울이고있다!"통 하오 샨 Xiaozhao 아름다운 얼굴, 사람들은 몸에 불편 보았다.카사 피아(U19)  "모두 내가 콜트의 정부라고 생각 타사, 결혼 생활의 뻔뻔한 개입이다."천천히 열고 아가미, 실크 자주 Xiuzhen 낙심 한 모습을, 보유카사 피아(U19)  "당신은 내가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얀 유 사람들이 미소. "하지만 먼저 나는 그것이 관리자가이 보석을 받았습니다 얘기하더라도, 난 여전히 당신에게 인계 받아 당신에 속한다는 것을 발견,이 목걸이를 보았다 -"그의 성격이, 물건을 찾아 성가신 파울 성질을 변경하지 않습니다.알카디시야 쿠웨이트  "나는 길에서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이 계집을 차단, 집에 가서 내 아내를했다."남자는 격렬하게 그녀의 한 밀었다.비스와 크라쿠프  "? 난 당신이 나와 함께 가입 콘서트 전에 시간을 가지고, 오늘 뮌헨에 도착 준비가되어있을거야"그녀는 상냥하게 다음 아기를 물어 말했다 :. "사람들은 당신에게 물어보고 싶은 때 리사이틀 嘉宾耶"카사 피아(U19)  조이 실제로 그가 웃고있는, 고령자을 서서 그들을 바라 보았다 침대의 다른 쪽 끝을 발견 한 사운드 텍스트, 흠칫했다.

txttw카사 피아(U19)  "?! ...... 노인이 당신을 찾고 있음을 말했다 누구?!"그는 기절 일어나 앉았다.카사 피아(U19)  결과는 그녀를 실망, 그의 얼굴에서 그녀는 그녀의 불순종에 대한 어떠한 기쁨 만 분노, 분노를 볼 수 없습니다! 음 ...... 그는 공개적으로 그녀는 그것이 그녀의 감정을 상하게 너무 그의 아내 인 것을 인정하지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그녀는 그녀가 결혼 한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녀는 그를 위해 일을 어렵게 만들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혼하기로 결정 그를 당황 ──알카디시야 쿠웨이트  흰색 하드 그의 분노를 억압하기 때문에, 전화 손가락을 들고, 그의 눈이 감기했다 "음,. 제발 말해"평온의 마지막 흔적을 유지, 예의, 자신의 결정을 전달하기 위해 그녀의 지원을 요청했다.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비스와 크라쿠프  그는 무슨 말? 물론 그녀는 그녀가 그 좋은 담요 물어보고 싶은게, 아주 좋은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훑어보기 힘들 것입니다.카사 피아(U19)  "나는 확실히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약속, 한 남자와 대화에 종사하는 사람처럼 톤이 무엇입니까.

  "젠장!"그는 1천1백번째 번 scowled.카사 피아(U19)  즉, 다시 그녀의 생각에, 그녀는 천천히 그 뒤에 문을 다시보고, 흔들어 문에 약간의 노크를 강제 그는 단순히 말했다 입을 열었다 "나는 잠을."카사 피아(U19)  "하지만이 아닌 방법? 말로 표현할 수없는 어떤 것을."수이 센 웃었다. "충격, 당신은 나에게 한 가지를 약속 할 수 있습니까?"알카디시야 쿠웨이트  "통 하오,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도록."샤오유는 호 아이를 밀어 도움이되지만 얼굴이 붉어 수 없습니다.비스와 크라쿠프  하나는, 그녀가 잡은 부정 연인의 모양의 한 쌍을 훔쳐 와서 우리가, 당신이 나와 함께 쇼핑을 심사 교차 :? "양봉, 당신이 어제 여기 온거야 어떻게 요청해야합니다, 당신은 시간이, 오늘의 결과가 실제로 다른 여자를 동반 없다고 말했다 이리와! "카사 피아(U19)  바로이 날 특별한 사람과 함께 보내고이 날 너무 좋아 원하기 때문에 ", 나는 잊고, 내 어머니는 내가, 내가 아주 아주 어렸을 잊고 살아 크리스마스 아주 좋아 하더군요 엄마는 ...... 그녀는 "사고 이후, 그를 잊게했다. 나에게 매우 행복 크리스마스 합의 걸릴 것 또한 일부 행복한 추억 있었다.

  "오 거의 시간입니다."케이트 보조 부문 오메, Qiaoliaoliangxia 문이 그녀의 보스 못된 윙크를 향해왔다. "와우, 메이, 오늘 너무 아름다워요!"과장된 칭찬. "신부 들러리 먼저 온다."카사 피아(U19)  오메 부문 오년이 결혼을 가지고 이니셔티브 같은 날 돌려, 그녀의 약혼자와 접촉하지 왜 의심 할 여지없이, 심지어 약혼은, 좋은 시간 결정을 결혼했다.카사 피아(U19)  "오메, 당신은 곰 두 정오에, 아니, 당신은 식사를 먹는 얘기 먹지 않았다!"알카디시야 쿠웨이트  "음,없는 것보다는 낫다."백미러, 나사를 풀어 립 밤에, 입술은 옅은 분홍색의 레이어를 추가 그녀를 더 잘 보이게하기 위해 Minchun, 작은 붉은 입술 색을 모금.비스와 크라쿠프  그들은 남편과 아내, 전에 자연 Qinmi하지만 지금 그녀는 그를 터치 참을 수 없어, 그녀는 어떤 Qinmi 매너가이 사람에게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카사 피아(U19)  갑자기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를 벗어났습니다해서, 그의 긴 너무 피곤한, 시간의 매 순간을 압박하는 것은 심지어 2 주 전에 살고하거나 생각 요리를 할 그는 특히 미국에 대만에 그녀의 부모를 돌아 오게하기 위해, 다음 자신에게 다시 보낼 말했다 대만, 그는 다시 뉴욕으로 올 것이다.

이전글:알 아힐 두바이
다음글:전남 드래곤즈
타지키스탄 (실내)
메이클즈필드 타운 FC
우루과이 (U20)(N)
크레모네세 트라브존스포르 (Youth)
페스카라
키르기즈스탄 (실내)

퀸즈 파크 레인저스 (U21)

벨기에 (U18)(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