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드래곤즈 (U18)

전남 드래곤즈 (U18)

싱가포르 암드 포스 FC(N)
인천 코레일(N)
미국 (U19)(N)
터키 (U18)
알 에티파크 이파팅가 FC
엠폴리 FC (Youth) 우루과이
시망 하이퐁 FC
아틀레티코 투쿠만(N)

  어디 결국 어디에 있습니까? 돌아오고 멀리 가지 마!전남 드래곤즈 (U18)  그는 정말 ...... 그에게 연락 할 수 있나요?전남 드래곤즈 (U18)  "그는 누가 될 것 아닙니까?"레이 만 노인, 형제, 엄마 ......, 그것은 차라리 "는?! 내 동생이다"고, 그의 얼굴은 충격 있던 무슨 생각?모지 미림 에스포르케 클럽  이 남자는 결국 원하는 무엇인가?크리스탈 팰리스 FC  "나는. 맹세"그는 그의 손을 제기하고 맹세했다.전남 드래곤즈 (U18)  아버지가 방문하는 병원에 왔을 때 위로 대만에 3 일 동안, 그는 그녀가 울고 두려워 계단에 숨겨 말할 수있는 힘이 없었 연 유 남자가 그녀를 따라, 어떻게 모두가 가슴 그녀 있도록 어깨를 제공, 멀리 갈 잡으려고 뿐만 아니라 그녀의로, 아버지를 방문하기 위해 병원에 외침, 매일을 의존하고있다.

  젠장, 그는 비 세그먼트의 사람이 여덟 해킹 할 수 있었다.전남 드래곤즈 (U18)  성인과 마찬가지로,이 정중 한 아이가, 그녀는없는 정말 멋진 사람 연의 유 응답 웃음, 진정 유지했다.전남 드래곤즈 (U18)  그녀는이 사람이 항상 이점에 유일하게되었음을 알고 자랐습니다, 그러나 그의 개인 비행기가 그녀를 집으로 데리고 그래서 그는 일을 던졌다 많은 교훈을 보유하고, 그래서 상관없이 투자 수익의 비율 ......모지 미림 에스포르케 클럽  친구 또는 찌푸린 얼굴, 柯宜伦 좋은 단어를 참조 바랍니다 :. "조이, 나는 양봉 그런 일을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정말 실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크리스탈 팰리스 FC  "그냥, 당신이 즐길 식사를 한 후, 같은 좋은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전남 드래곤즈 (U18)  그러나 사람들의 기억에 상관없이, 가십 한 번 새로운 오래 가십, 오랜 시간이 아무것도 기억하지 않습니다 우울됩니다 표시 얼마나 많은 가십, 가난한 없습니다.

  그녀는 ...... 그녀는 더 심장, 아무 흔들림이, 그리고, 그것은하지 않았다 않았다 참조 1,200,000을 보내!전남 드래곤즈 (U18)  "나는 당신이 그의 얼굴을 볼 수 없습니다 것을 약속드립니다."전남 드래곤즈 (U18)  남자 조이 뜨거운 뺨, 빛나는 눈, 그의 입 비난했다 : "당신 자식, Ganpian 날, 나는 또한 당신을 통지 나 보자!"모지 미림 에스포르케 클럽  "음, 나도 알아."그는 무력 톤을 쳤다.크리스탈 팰리스 FC  , 화를하지 않는 아버지에게 경고 "나는 당신이 충격 그래!입니까? 호들갑을 떨고"하지만 그들은 자신의 분할 매화의 목소리를 과장되어있다 "는 당신이 할 수있는 방법, 아빠, 나에게 그렇게 중요한 것이 아니다?"그녀는 화가, 단지 즉시 종료 분할 변호사의 말을 많이있다.전남 드래곤즈 (U18)  질투는 두뇌, 당신은 인내 않는 어떤 말을하지 않는했다?

  그 후, 분할 모두 침묵을 중단 이유를 제기했다.전남 드래곤즈 (U18)  그녀는이 보석의 값이, 그냥 듣고 얼마나 알고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한 번에 우리의 손을 얻고 싶었다는 그녀의 생일 선물을 위해 선택되었다했다!전남 드래곤즈 (U18)  "당신은 닥쳐 나에게 줘!"오메 화가 선생님, 그런 그녀가 감동을 느끼지 않은 것은, 그러나 분노를 들었다. "요점은 당신을 누구 이들은 당신이 원하는 생각하는 지금의 나는 무엇을 충분히 했어로 -?!?"모지 미림 에스포르케 클럽  "그건 ...... 같은,"더 이상한 것이 두 눈을 봐. 그들은 조이의 텍스트에 보면 林德里, 버킷 혀를 가지 않도록 신속하게 질문 : "미스 총리, 아직 책을 가지고 계획?."크리스탈 팰리스 FC  "우리는 지금 서로 서로 유 눈 기타 등을보기 전에 재미, 그는 실제로 저를 추구하고 싶었다."전남 드래곤즈 (U18)  발작 "타이난.에서"그는 자신의 혀를 물린 유감 생각했다.

이전글:타지키스탄 (U21)(N)
다음글:앙제 SCO (U19)
코니아스포르 (U23)
슬로반 브라티슬라바 B
카슴파샤 SK
아이슬란드 (U17) 오미야 아르디자
콜로라도 라피즈
북한 (W)(N)

파라나 PR

쿠바(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