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작시오 (U17)

아작시오 (U17)

콜론 산타페
알사일리야 SC
포르탈레자 EC(N)
토볼 코스타나이(N)
아틀레티고 미네이루 (Youth) 사우디아라비아 (U20)
바일레 BK (U19) 아틀란테 FC
폴란드 (U18)(N)
마릴라 프리브람 (U21)

  "아가씨, 양봉 그가 당신에게 자신의 여자 친구를 만들기 위해 약속, 이전했다."아작시오 (U17)  그가 부상 무엇? "완 핑 병원 : 전화 벨소리를 듣고, 텍스트 조이 그녀가 놀라게했다, 마이크 익숙하지 않은 여성의 목소리가 나오고 듣고 ......"이봐, 내가, 당신은 누구 "지갑에서 전화를 제거 ! 글쎄, 난 잘 끝날 것 "이라고 말했다.아작시오 (U17)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 문장을 말을 거부했다."베트남  백 프로 비명 자신의 가슴을 커버 생각이 그녀의 마음에 플래시를 강간 할 것이다, 그녀는 울 갑자기 두려워했다. "살살 해! 제발!"시그마 올로모우츠 (U19)  추수 감사절 우리와 함께, 당신이 칠면조 구이를 먹고 줘! "그녀는 지금 자신의 아버지를 두려워하고도 뻔뻔한 배웠다.아작시오 (U17)  "어린 소녀, 내가? 당신이 자식을 너무 좋아, 당신에게 확실히하지 자신하지?"NORMAL 변호사는 작은 딸과 함께 처리하는 모든 정거장의 법원에 의지. "심지어 내 아버지는 당신이 더 가치가 있는지, 당신은 여전히​​ 그를 원하는 당신에게 반대?"

  영화를 보는 것은 나왔다, 그녀 어려운 숨겨진 분노 "하지 않았다 왜? 그것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그녀가 전시 신화 명나라를 보았을 때, 그는 명확하게보고, 실제로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아작시오 (U17)  그는 비디오 기능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전화 걸기, 그녀에게 전화를 주었다.아작시오 (U17)  부부가 오늘날처럼 그들은 보였다.베트남  마당에 머리를 가지고 노는 그녀의 골든 리트리버, 여전히, 강아지의 목 웃음을 들고, 잔디로 덮여 그의 머리를 만드는 잔디밭에 롤이 그의 얼굴에 미친 핥아 보자.시그마 올로모우츠 (U19)  "넌센스 일이 다시이 비방 나를 수있는 방법, 아니다!"아작시오 (U17)  "오, 하나님!"각도 경보가 표현, 눈, 확대 교사와 바쁜 오메 설명 고개를 저었다.

  결국 그녀는 눈을 감고 소파에 누워 잠, 수면 일치하지 않습니다. . .아작시오 (U17)  "REVO? 레보을?"아작시오 (U17)  "당신은 ......"그녀는 "당신이 볼 수 있나요?"잠시 동안 동결베트남  "조이, 그 일이 저와는 아무 상관이없는 날."점심 시간, 텍스트가 종종 특별히 秀贞 조이, 선언에 개구부를 제공합니다.시그마 올로모우츠 (U19)  그가 그녀를보고 싶어하지 않는 경우, 너무 좋아, 건조 말하고 그녀가 비둘기 약속 넣어? 정말 비열한!아작시오 (U17)  "메이, 당신은 다룰 수있는 뭔가가, 그래서 우리는 다른 날을 축하합니다."폭탄 투하 담배 꽁초, 그가 부문 오메을 향해 연기의 강한 냄새를했다, 뺨 키스에 의도적으로 약 4 배 각각의 부모가 그녀의 얼굴을 들고. "생일 축하합니다, 좋은 밤, 그리고 아침에 아침 식사와 함께 당신을 도울."

  서로에 대한 분류 음모, 화해하기아작시오 (U17)  "그들은 반 형제입니다."아작시오 (U17)  전화 벨소리를 듣고 문, 텍스트 조이 과거에 빨리 집어 들었다.베트남  그것에 대해 생각은, 텍스트 조이가 잘된다.시그마 올로모우츠 (U19)  다음 찌푸린 얼굴의 그녀의 가망 모습에 눈을 무서워 어린 소녀의 북쪽 부문에 참여하고, 변호사, 엄격한 부모의 자녀에 보면, 서로의 주장에 간신히 고개를 끄덕 포기하지.아작시오 (U17)  웨이터는 그가 내려 갔을 때 포로가 이미 그림자를 볼 탈출 사다리에서 탈출 말했을 때 그런 사람들을 잡기 위해 달렸다.

이전글:알 이티하드(KSA)
다음글:폴란드 (U18)(N)
카라바흐 FK
키더민스터 해리어 FC
파라과이 (U17)
사우디아라비아 (U23) 파나시나이코스 FC
유벤투스 FC (Youth)
바난츠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U19)

터키 (U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