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치아가 너무 작고, 이미 그룹을 담당하고있다? "인감 정강 아는 사람은 열 여덟 장소 사장의 나이에 얻었으나, 신화 야오는 십이년 이전했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아저씨는 뭐하는거야?"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나는 테이블 아래에 숨어있는 그런 귀여운 소녀를 기대하지 않았다, 그 모임은 매우 성공적으로 말하지 마십시오."그의 기분, 그녀의 눈물을 닦아 손수건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어린 소녀를 잡아 당깁니다. "오 옷을 입고 너무 예쁜, 약간의 아름다움을 울지, 꽤 울지 마라, 울지 마세요."FC 노르셸란 (Am) 심 양배추의 일종 눈은 두 개의 빛이 번쩍, 얼굴 표정, 들었다.Gorongosa "금식 티 나는 왜 안돼요?"그녀는 공복에 마실 수없는 커피 생각했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확실히 부담, 그에게이 모습을보고 재미!
"오빠!"Yunyun 와드로 날아와 그를 냉정한보고, 바로 행복 웃음. "내 동생이 일어 났는데, 좋아요, 아, 오빠가 아파?"작은 손은 부드럽게 당신은 Tonghu 리드하다, 머리가 거즈에 당신이 당신을 감싸 만졌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Yunyun, 당신은 할머니의 할머니의 장난 집에 갈 필요가 그것?"화려한 물었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이것은 충분하다."아담스는 법을 웃었다. "만큼 당신이 내 이름에이 호출을 듣고로 충분하다."FC 노르셸란 (Am) 그녀는 섬세한 유리 동상 인형, 아름다운 깨지기 쉬운 같았다.Gorongosa 絮婕 작은 얼굴을 붉혔다, 부끄러워 눈은 비겁한으로 그를 바라 보았다. "싫어."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나 씰 삼촌 모집 도움이됩니다.'
그는 갑작스럽게 땅에 Zuodao 전인 떨어졌다 위치에 대한 멋진 블루 나비 직면 그의 헤딩슛 도도의 턱을 흔들었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그녀는 부르고뉴 외국인의 높은 말하기 전에 일을 보면. 그녀는 마음의 건설을위한 준비하더라도, 그들은 필연적으로 겁 퇴각 몇 단계 것이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작은 웨이!"쑤 지에 붉은 뺨, 수줍어 은폐에만 자비를 구걸 플러시 그의 얼굴 악한 친구를 바라 보았다.FC 노르셸란 (Am) 그녀가 즉시 겁의 대시 눈을 점멸 스트레칭 동작을 중지 그는 아무것도 못 들었 것을 의심.Gorongosa 화려한 케이크 테이블에, 방을 도청, 아이의 방을 갔다하고 엽니 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다채로운 극적인 헐떡 거렸다는, 그의 마음은 완벽한 혼란, 그녀의 공포를 수 있도록 쿠니히코 갑작스러운 결정으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아빠해야합니다!"당신 당신 흥분 정통. "아빠는 그가 집에 와서 우리를 부를 것이다"고 밝혔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할 것인가? 케슬러, 당신이 정말로 창녀 ....."그는 조심 토크 "그런 순간 누가 블루 미아오와 함께 좋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 뇌에서"감기 영향을주지. "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당신은이처럼 보인다 말을 환영합니다."신화 펭 정강 언어 케일이 불평 질문 듣고 그를 흘낏.FC 노르셸란 (Am) "섬세한 필드, 당신은 작은 중단!"윤 치아 오 아몬드 눈을 벌리고, 화가 Chhnang을 찾고.Gorongosa 밝고 활기찬 형제가 여러 상대적으로 조용하지만 감정이 매우 좋다 : 그는 가끔 말다툼 부모, 또는 사랑하지만, 역기능 가정에서 자란 때문입니다.FC 제티수 탈디코르간(N) 그의 옆에있는 여자에 의문을 원 "누가 그녀는?입니다"하지만 톤은 겸손 너무 약한 누설했다. "당신은 좋은 또는 나쁜 어디 쿠니히코, 당신은 농담하지 마십시오 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