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단순히 화려한 미래,이 사고 아무 생각했을 때 한 번 자신의 피부에, 그녀가 자신의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Hapoel Bnei Lod 그들은 싸움, 화려한 매우 화가 포효를했다 그 날, 그는 평소 쿠니히코라는 그가, 그녀는 기분, 다음 날에 대해 걱정했다 몰랐다 말했다.Hapoel Bnei Lod ".하려면"지예 양 음성은 그의 자기 묵상을 다시 끌어.FC Dietikon 그녀는 말을 몇 달을 숨길 수있는 산 생각하지만, 공개적 윌 같은 자신의 신문에 스캔들, 그러나 결혼 청문회 아니다 하였다.FC 서울 (U18) "당신과 이라크와 아빠, 이라크의 어머니가 당신이 공증인 가야한다고 설명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재미는 NI 매우 이상한 기분이 조용한 생각합니다.Hapoel Bnei Lod 통상적 인 블루 미아오 영어 가로되 경우, 절반은 신속하게 중국어 말하기 후에 자신을 수정 온다 "어 ...... 여러분은. 그것을 자신을 처리 ...... 내가 가서 앉으"그래서 문이 조금 이상해.
".. 상해가 이미"윌의 응답이 그녀를 더 혼란 만든 윌은 그녀의 시제 느꼈다, 그래서 그가 말했다 :Hapoel Bnei Lod 사랑스럽게 그녀의 귓불을 만지고, "그것은 매우 좋은하지 않습니다 보인다?"좌절은 내가, 그렇게 큰 아이를 축복되지 않았다, 당신은 알고있다 "고 두 번 손바닥 마음을 매장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녀, 나는 문자는 "캐릭터가 변형하지만 너무 고집하지 않습니다." "... 트위스트하고, 난 영원히 하나님 께 감사하지 않습니다 것 속삭. "그 일이 정말 국내 및 외국 언론도 그 사건을 보도했다. 언니는 3 년 전 결혼 할 때 비밀이 아니라 동적 인 예술의 사회는 달리 그들을 찾기 위해 대만에 갈 수있는 경우 불행하게도 난 정말 관심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 ""무슨 내가 할 것을 제안거야? "어디 멋진 미소 블루.Hapoel Bnei Lod "오빠!"Yunyun는 동생을 던져, 할아버지에서 아래로 상승.FC Dietikon 단지 그 목표로하고, 척 등 죽은 학생의 상승으로 테이블에 마비가 다시 테이블에 거짓말 죽은.FC 서울 (U18) "당신은 당신을 도와 차의 이름을?"이것은 두 번째 이름을 듣고 존 다음, 심 양배추의 일종이다.Hapoel Bnei Lod "아서은 또한 당신의 상사 아!입니다"한 Hangrui 감독은 선반에 넣어.
모든에서, 얼굴을 붉혔다 "아."쑤 지에 작은 자명.Hapoel Bnei Lod "당신이 단어를 접촉 설정하면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Hapoel Bnei Lod 멋진 푸른 그의 주먹, 브러쉬 여기서 "잘못, 당신이 나쁜 의도는."지예 양, 말을 그냥 미소 지으며 글쎄, 난, 난 집으로 알고, 사라 보내지 않는거야 ", 손을 흔들었다 않았다 방식. 후에 '및 떠나졌다.FC Dietikon "좋은이나 나쁜 둘, 나는 여기에. 가장 어려운 통해 얻을 수있다, 어쨌든, 잘 살고있다"제니는 조용한 미소를 지었다.FC 서울 (U18) 하지만 그는 정강 폐쇄에 무엇을 해야할지하지 않았다 신화 양배추 그들은 통제에서 벗어나게되면, 기본적으로 물 양 치 영화 서 위치를보고하는 경향이 그를 다시 보자.Hapoel Bnei Lod 큰 미소 양 살짝 열려있는 물, 신화 야오는 그에게 미소를주고 재생. "나는 싱가포르에서 일을, 내가 대만 화려한 플레이 여기에 당신에게 말을 이야기한다."
화려한 이름을 듣고, 쿠니히코의 얼굴이 변경되었습니다.Hapoel Bnei Lod 내게서. "얇고 푸른 멋진 더 비명, 그녀의 팔을 들여 쓰기는하지 않는"어디 멋진, 나는이 그림 ...도 전시 경우 나도 몰라 맹세 ", 그의 여동생 터치하자 거부했다.Hapoel Bnei Lod "어디 책임인가?"그는에 "저장"고 "수집품"자신에 대한 열망을 원으로 심 태어난 이상 감각에 대한 모든 케일은, 요약 한 순간.FC Dietikon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스리랑카 법이 사람,하지만 이상하게도없이 땀, 아니 드롭합니다.FC 서울 (U18) "당신은 나를 대신하여 물어거야과 말을하지 않았다."논박하지 않음, 묻지 않았지만 말했다 : "글쎄, 당신은 잠하고자하는?"반은 눈을 감고, 멋진 파란색 고개를 끄덕였다.Hapoel Bnei Lod 자비를 울고 사이 웨이 가짜 "우우, 우우 ...... 내가 아이디어와 혼란, 잘못되지 않습니다이었다 쑤 지에는, 저 ...... 용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