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지, 당신은 그것을 의도적으로 아이러니있어?"그녀는이 남자가 첫날 아니라는 것을 알고.Guiseley 심 양배추의 앞에 어떤 메이크업과 드레스 대비, 아니 빛과 아름다운 행사 호일이 아닌 자선 갈라 그 날에서, 세계에 살고있는 실제 사람들 없으며, 사회적 경우가 fujianv.Guiseley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색 또는 모든 멋진 외로운 기분이 좋아.FC 칼 차이스 예나 (U19) "나?"재미 바보 넬라은 조용하고 걸었다. "그건 ...... 당신이가는 것을는?"그녀는 보았다 顾邦彦 그녀가 미안합니다, 문제가 없지만, 두 아이가 그들을 돌봐 위탁된다.Kahramanmaras Bld 긴 침묵이, 그는 천천히 말했다 : "나는 바빴다."Guiseley "그 수 있습니까? 이제 결혼하고 싶어? 석달와 당신의 교류를 다채로운 전에 그래!"
그가 그녀와 사랑에 빠졌다 때문에 이유의 "얼굴"실제로 있었다Guiseley "이후 야오 신화 -"심 심 양배추 필사적 야오에서 흔들며하지만, 그가없는 위협이므로, 이후 전화 벨소리 때까지 교착 상태에 두 사람은 지금까지 중단.Guiseley "내 자동차 대여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당신은, 음, 난 단지 舍命陪君子까지 할 수 있습니다.보고의 화상을 느낀다"아담스는 법을 씩 웃었다. "나는 드라이버 때입니다."FC 칼 차이스 예나 (U19) "공개적 아 말의 뜻에 익숙해!"준 치아 오에 기대어 위층 침실을 걸어가 잉 하오 웃었다.Kahramanmaras Bld "안정된 아이의 상황이 일시적으로 출혈,하지만 여전히 긴급 수혈, 대만의 전체에 걸쳐 혈액 은행 송금, RH 마이너스 혈액 재고 만 북부, 많은 혈통, 그러나 기회가 될해야합니다, 우리는 북부 혈액 은행에 문의 한, 아이가 전송되어야합니다 타이페이 응급 수술이, 공군 헬기 구조 팀이 절차를 수행 할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준비하고있다, 문제는 신속하게, 매우 시급하다! "의사가 끝나고 다시 응급실로 돌진했다.Guiseley 면의 "요한이"확인하지 않은 경우에도 그는 내가 빈 태어난 누구에 의해 모르는 그녀가 단지 인간의 얼굴 외로움 호텔보다도 더 잘으로 싸움 만난 경우에도 그녀를보고 싶어.
"나는 ......"무례 것을 스와 사이 웨이 포 걱정하지 마세요! 물론 그는이 말을하지 않았다.Guiseley "나쁜 상황."이홍 믿을 수 없을만큼 혼란스러운 마음입니다. "현재 혈액 은행의 피가 당신 당신은 내가 그를 伯佑佑 혈액의 혈액과 일치하지 않는 것 당신은 두 아이를 알고 일반 사람들이 피를 싫어 ......"Guiseley "Yunyun, 당신은 할머니의 할머니의 장난 집에 갈 필요가 그것?"화려한 물었다.FC 칼 차이스 예나 (U19) 진 법의 얼굴이 그의 얼굴은 기쁨 색상 등장, 조명.Kahramanmaras Bld "나이 인력, 이모에 않습니다 그래서 너무 늦어 자라."Guiseley "당신이 날 떠나지 말라고을 잠글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같은 아이디어가 당기지 수있는 방법을 밀봉 Jingjiang의 마음에 뿌리.Guiseley "예지물 아."어디에 뉴스 스크랩북 헌신이 훌륭한 컬렉션에 열립니다 블루가 바로 다음 날에, 아주 조심 메모를 빈 페이지 뉴스 스크랩을 붙여넣고 것인가 그냥 페이스트 뉴스 사진 봐 왼쪽 봐 오른쪽 매우 만족보세요.Guiseley 다음, 수신 방을 둘러 보면서 커피 테이블에 종이 타월을 찾을 것 "그녀는. 당신은? 그녀가 그런 말을 수 있는지, 그녀의 자매 말 안했어"인수 앞으로 강화, 블루 미아오 잉 미끄러 져. "유감. '"모서리 눈에서 눈물을 닦으으로 여러분은 미아오 잉 광장에 접어 푸른 종이 타월을 훈제 왜 사과해야? "맞아요.FC 칼 차이스 예나 (U19) 어디 파란색 멋진 가볍게 끄덕.Kahramanmaras Bld "나는거야."쑤 지에 행복 고개를 끄덕. "BOGE, 당신은 어디에서 재생하는 우리를 가지고 가야?"Guiseley "그냥 붕괴 I 지출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훌륭한 블루 반은 한숨을 쉬었다. "참석하는 저랑 실례." "상관하지 마, 내가 좀처럼 밖으로 흔들어 기회를 가질 수 없지만 윌을 초대 할 수 있습니까? 나도 긴 시간 동안 집에서 그를 볼 안녕하세요을 유지!"위어는 블루 주목 여기서 더 놀라운 표현 고삐 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