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만?"쿠니히코 분명히 매우 불행 그녀의 반응. "결코 마음, 내가 얘기하자."Karsiyaka(N) 지우 야오 신 팡에 거리를 들고 "정지."양 제나라 물이 빨리 중단 그의 문의, 스크 레이 핑의 수다를 듣고, 자신을 진정시킨다. "나는 나를 먹고주는 것이없는, 배고파요."Karsiyaka(N) "당신을 어떻게?"쿠니히코 자매는 그녀의 눈을보고, 마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이 거부 할 수없는 내려 놓고, 이상한났습니다.FC Molodechno Women\s 그녀는 명백히 공격적인 여전히, 변화하지만, 너무 많은 다른, 어디에서 서로 다른 듯하지, 그는 정말로, 그냥 Xinyousuogan 말할 수 없습니다.FC 볼린 루츠크 키스 키스, 쿠니히코가 더 이상이 펙은 소아과처럼 키스를 용납 할 수 없다, Lanyao는 그녀가 지저분한 침대쪽으로 간다, 벌거 벗은 집어 -Karsiyaka(N) '나는 당신이 새로운 저장소에 나의 집 그래서 긴 유감 낭비 야.' '아. 네가 본 그 사람'뜻 깊은 숨을,했다 '내가 갈 수있는 미스 파란?' '괜찮으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약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 '푸른 여성은 매우 긴장 미소.
"이것은 ......이는 ......"그녀는 아름답고 우아한 이렇게 아름다운 보석을 본 적이없는, 그녀는 하나를 좋아했다.Karsiyaka(N) "너무 오랫동안 바쁜? 난 당신이 내가 당신에 대해 걱정 얼마나 알고 전화를주지 않는다!"설명 할 수없는 분노가 가슴을 솟아, 화려한 커플 사이에 불평처럼 산만을 억제.Karsiyaka(N) 대답을 자신을 징 - 니켈,하지만.FC Molodechno Women\s Zhichang 닫아 웨이시의 성격은 그녀가 뭔가를 말하고 있었다.FC 볼린 루츠크 많은 넌센스 교사, 올해는 그의 잘 생긴 외모와 정말 부드러운 결합, 전체를 찾기 위해 정말 열심히, 나는이 여학생의 다른 가족을 많이 들었 아, 사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몰랐다있다 사랑 해요! 이들의 담임 선생님은 감기 코미디언이었다.Karsiyaka(N) "아, 그래요."지예 양가 갑자기 끄덕였다 "당연는이 외침처럼 울고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느낌을 죽어 나 한테 잘 보이지 않습니다."그를 곁눈질 보면 멋진 블루.
"작은 웨이 ......"쑤 지에 dumbfounding. 마지막으로 위장하는 경보 "당신은? 새로운 움직임을 가지고", 마지막은 꼬리와 실행을 켜 누가 말을 걸어 무서워 머리를 시작, 첫 번째 눈에 띄는 비명이다.Karsiyaka(N) "아, 유감 나는 ......"정강 심장을 밀봉 그가 그녀 머리 요크 작용 살펴보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가 무료로 그녀 머리를 풀어 이동 보았다.Karsiyaka(N) "내 친구, 내 친구, 내 친구."놀랍게도, 조용한 NI 음성으로 밝혀졌다.FC Molodechno Women\s 그는 사람에 대만에 올 거라고 방법은 군대가 가족이 도착 따른다면, 그는 그녀가 무서워하는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까?FC 볼린 루츠크 "좋은."쿠니히코가 전화를 걸어 가고 있었다, 갑자기 그들이 말을 계속 뭔가를 생각했다. "예, 당신은 여전히 전화 NI를 수신하지 못한?"Karsiyaka(N) 어디로 청색 멋진 깊은 숨 어떻게 대응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오, 당신이, 당신에게 아버지 감사합니다 그렇게 당신을 위하여 감사합니다."쿠니히코 색상 흰색 말문을 차단, 받아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압수. "나는 재미를 취급합니다."Karsiyaka(N) "야 ...... 오! '미소 탈출, 말을 인사 Tonghu 이빨은 작은 골든 스타의 앞에 연기가 많은 느낌 비뚤어진 턱 것인가가되었다.Karsiyaka(N) 재미와 쿠니히코, 그들은 미래는 지금, 평화, 기쁨 같은 것입니다 여부를 알하지 않았지만 그는 그 해에 자신의 약속을했기 때문에 미래, 행복을 결정하지만, 그들은 초점을 알 - 순간을 포착.FC Molodechno Women\s 오히려 미래 상사보다는 친구의 아는 사람처럼 어깨에 양 치 펭 정강 물 팻 "그럼 당신은 정강 그것! 양 제나라. 전화 해".FC 볼린 루츠크 "오빠!"Yunyun는 동생을 던져, 할아버지에서 아래로 상승.Karsiyaka(N) "뭐?"재미있는 것은 눈을 깜박 당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