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이해 떠나, 그녀가 떠나고 싶어! 당신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내 동생을 호출하지? 당신이하고있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무엇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FK 야블로네츠 (U19) "우리는 다시 건물에있어, 밤에 꼭대기 층은 밤에 볼 수 있습니다."클러치 Xujie 날씬한 어깨, 진 법이 좋은 느낌 말했다 활발한 속도로 떠나고, 그는 그들 사이 바닥 군웅 친구에 거짓말을하고 말을 보지 않고 연주 비즈니스 파트너.FK 야블로네츠 (U19) 6 개월과 이라크 여전히 NI 엄마 앞뒤로 런던과 대만에서 여러 번, 자신의 어머니를 가져올 것 세 쿠니히코는 작은 선물을 제공합니다.Grantham Town "쑤 지에, 그래서 어떻게 아 숨을 쉴 수 있습니까?"사이 웨이는 그녀 의아해 물었다.Jauniba Riga "나는 정말 당신을 미워하지 않습니다."FK 야블로네츠 (U19) 그의 준 얀 주위에 그녀의 작은 손이 천천히 입술, 육포, 부드럽게 Shunwen을 포함, 모든 키스, 그녀는 말할 것이다. "쿠니히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재미 찌푸린 얼굴. "이 좋은 일이 아니라고하지 마십시오."FK 야블로네츠 (U19) 나의 하나님, 여기서 파란색 멋진, 무슨 소리 아 "나는 엄마가 중국 인민 ......입니다 기쁘게 생각합니다", 푸른 혀 아래의 모든 물린 멋진 자신을 수정했다 "니스는 ...... 충족"?FK 야블로네츠 (U19) 그런 다음 그녀는 도망 "나를 위해, 나는. 곧 돌아올거야", 심지어 사이 웨이를 설명 할 기회가있다.Grantham Town "다행스럽게도 내가 깨끗한하세요! 하하. 알코올 중독이나 약물 중독 안했어하지만 우리는 항상 탕자 이야기 좋아 추측하지?"고개를 저었다 블루 멋진 미소 "당신은 좋은 남자예요." "나는 정말 너무 좋아. 난 정말 그렇게 좋은 게 아니라면, 당신이 나에게주고 싶지 않아 ", 양 Lanmou 부드러움이 가득, 그녀의 손에 키스됩니다." "멋진 푸른 그의 머리를 숙이고 곳.Jauniba Riga 바쁜 관계 때문에, 그녀는 거의 아이를보고 있었다 그녀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돕기 위해, 주위에 자녀를 동반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가 유휴 상태, 아이들에 관해서는 시간, 쇼핑, 독서, 나가서 좋은 플레이, 그녀는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아이들은 그녀가 그녀의 아이들을 사랑하고, 그들은 생략되는 느낌.FK 야블로네츠 (U19) "예."아더는 PDA 신고 여행을 제거 원형으로 회전 후에 정강 얼굴 폐쇄에 Mouguang을 깊이 생각.
지예 양이 마이크로 눈썹 지옥이 잡음이 커플에 대한 상관 없어 아래층했다.FK 야블로네츠 (U19) "안녕하세요, 멋진 푸른 밴입니다."그녀는 인간의 얼굴이 미소를 지었다 참조 키가 그 위치로 백라이트 서 있었다.FK 야블로네츠 (U19) 로렌스 램 그의 아내의 옆으로왔다 "당신은. 온 멋진 곳"그의 아내가 그의 귀에 몇 마디가, 그가 갑자기했다 때까지, 두 가지 이상으로 보았다 "결국 테니스, 당신을 만나서." '것인가? 케슬러는 의지는 좋은 나에게 말했다.'것인가 및 로렌스 램 Huwo 시작.Grantham Town "글쎄, 당신은 개인의 시장에서 당신의 더 날카로운 일부 강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그의 반응은 그녀의 요즘 각 고심 배출하지 않도록했다.Jauniba Riga 린 Qingping, 액션 마사지 정지 통곡 것인가 마사지 침대 응시에 누워 복잡한 보인다. 나누기는 "모두가 가지고있다 :FK 야블로네츠 (U19) Zhichang 닫아 웨이시의 성격은 그녀가 뭔가를 말하고 있었다.
그는 좋아하는 것들을 말하기도 아서 이야기, 톤이 될 만도 한 가지 예외, 경우 심각한 - 심 양배추의 얼굴.FK 야블로네츠 (U19) "모르는되지 않은 경우 음, 음, 그녀는 너무 다시 첫 날이었습니다, 화가, 훌륭한 기질을하지 말라."지예 양 누르면 큰 구덩이의 거실 바닥에서 그를 중심 한 그 외국 남자.FK 야블로네츠 (U19) 안도의 구 페이 유 느슨한 큰 한숨 만 전진을 계속하려는, 따끔 거림의 뇌파는 그녀가 어둠 속으로 의식을 잃은 와서 ......Grantham Town 제 6 장Jauniba Riga 그녀의 초기 어제 객체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유혹하는 심리적 준비, 그래서 그녀는 아에 기꺼이 위험한 게임의 종류를 재생, 그녀의 마음의 아무것도 몰라! 하지만 어느 한 사람이 자신을 제공하고자합니다.FK 야블로네츠 (U19) "내가 다시 나머지 부분에 당신을 데려 갈하고 멋진 식사.에 갈거야"그녀의 가방을 들고 그녀의 손을 잡고, 아담스 법률 이니셔티브, 뒤에 기절 뒤에 두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