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화음 벨소리가 자신의 명상을 방해하는 동안, 나는 일어나 다음, 반은 미안해하며 그를 미소를 마시는 검은 신화 죽을보고 휴대 전화 답변되지 않은 채 거실로 갔다.가시와 레이솔 (Am) 단계 Weilin의 터치 할머니의 얼굴은 다시 화상을 결정 안도의 한숨을 그녀의 체온을 돕기 위해 귀 온도계의 짧은 테이블을했다.가시와 레이솔 (Am) 탕웨이 린 키안, 하나는 모양을 위해 믿을 수없는 단계, 그들은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회의적이다?리버풀 몬테비데오 FC호텔, 한 Shuhuai은 내가 추 한 마이크는 전화에 갔다 보았다 밖으로 샤워.Sportivo San Lorenzo하네다 책 수사학 "당신은 그가 의미합니까 누구? 말은 문제? 어떤 측면이다".가시와 레이솔 (Am) "오늘 밤?"Weijing 야오 측 가장자리 Piaoxiang 친구가 전화로 얘기 그를 "와"거의 스티치 웃음, 뉴스 레터를 재생 발견, 바로이 여자 친구 N 번호를 거부했다. "오늘 밤, 나는 사회화해야하고, 지금은 바쁜보고있다, 그것은 안녕, 당신이 최대로 될 것입니다."다른 쪽은 응답 통화를 종료 갔다하지 않았다, 절친한에서 직접 대중에게 전화 전용 될 것이다.
추 한은, 감동 그 말에 조용히 듣고.가시와 레이솔 (Am) 그는 자신을 도움이되지만 묻지 수, 왜 것 때문에 자학 같은 여자?가시와 레이솔 (Am) "즉, 아, 조금 먹고있다."씨 웨이 자연이 아들 그릇 요리를 클립하는 것입니다, 자주 먹고 그를 촉구했다.리버풀 몬테비데오 FC 그리고 리우 청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그녀는 첫 번째 생각은 ──이었다 마음은 그 자신이해야, 오른쪽 사람처럼 번쩍 화려하게 사람의 시선을 기절?Sportivo San Lorenzo 그렇지 않으면, 그는 지금 어떻게합니까 것 만 미운 오리 새끼 그녀의 눈에 머물 수, 그는 그녀의 마음을 넣어 결코, 그녀는 마스터 측의 시간 등 오랜 기간이고, 이러한 상태의 사람처럼, 그리고 10~18년 오래?가시와 레이솔 (Am) 아들 아 그린 -
소설 이름 : 리안 리 (41) 사랑] 그림자 교환 추억 - 사랑의 기억 - 리안 리 161킬로바이트가시와 레이솔 (Am) "그건 우리의 바에이다!"샹 형제는 바로 밀렵이 의도 말했다.가시와 레이솔 (Am)"어디 결국 이동에 데려가는 거에요? 당신이이 사람이 나를 위해 어려운가? 몰라"그녀는 그에게 으르렁 도움이되지 수, 약간 억압 느꼈다.리버풀 몬테비데오 FC "스탠리 저와 의류."후아 치아 오는 안도의 미소를 공개, 그에게 모든 권리를 보았다.Sportivo San Lorenzo "아, 네? 보스를 기쁘시게 할 수 있습니까? 난 그냥 앉아서 등 아래 봐!"그는 그녀의 손을하시기 바랍니다 접혀.가시와 레이솔 (Am) 그녀의 손에 떨림, 그들의 일, 그녀는 거의 스티어링 휠을 물을 수 없습니다 국제 운전 면허증을 가지고,하지만 그녀는 돈 켄이치의 뒷좌석의 리어 뷰 미러에서 보이지 당황하지 않도록 자신에게 말했다, 그는 할머니가 얇은 몸을 후회 포옹 그리고 여전히 할머니 깨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생각 할 것하지만 나에 대해 걱정하지 마, 내가 정말 덜 확인을기도 해요. '그냥 눈물을 닦으 갇힌 수도꼭지, 드롭 들러 같은 눈물이 아래로 하강 "적어도 나는 다른 사람과 ...... 얘기 할 수 있습니다."묘비에 사진을 쓰다듬어 그녀는 것, 내가 다시 당신을 볼 것 "Coushang 사진 전에 키스를 마지막으로 많은 그에게 말했고, 정말, 내가 이야기를 걸을 것이다. "가시와 레이솔 (Am) Weilin의가, 숨 막혀 울고,하지만 그녀의 할머니의 상태가 악화 듣고하지 자신에게 있었다 단계, 그는 불편한 그녀의 슬픈 어제 강요, 그녀가 얘기하고 웃고 각 포도 할머니를 공급하기 위해 친절하게도 겸손한이었다 그의 고통이 화가 보았다 몸의 할머니는 그녀가 괜찮을 거라고 ......가시와 레이솔 (Am) "나타샤, 다행,하지만 다행히 당신은 탈출 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빠르고 신속하게 보았다 스탠리.리버풀 몬테비데오 FC 이 작은 전시 이러한 디자이너 디자인, 숙제과 노력을 얼마나, 그래서 포기하지 않으려는 것을 이해 그들을 필사적으로 중요한 디자인 모습을 포착보고하지 않습니다, 차오 후이 눈이 붉어 도움이되지 수 있습니다.Sportivo San Lorenzo "R & D 부서, 약간 문제가.과의 회의에서 상사가"얼굴, 조수의 한 쌍을 통해 성난 폭풍 같았다 魏敬尧 언제든지 모양에 끊고 그녀가 약하게 미소를 지었다.가시와 레이솔 (Am) "하면 아이가? 나? OK?"와 같은 나쁜 놈,하지만 그는 항상 조심 있었는지 그 여자가 임신 할 수있다 할 수없고, 또한 결코 말을 의미하지 않았다 ...... 그는 사고 후 다음 아이, 4 살 경우 그는 아이의 어머니를 실행 월,? 주파수 더 의심스러운 면역을하지 않습니다 보고서에 조치를 받고 후 그는 거의 이주 할 때까지.
"신화 오빠, 난 당신이 정신적으로 준비를해야합니다 생각 난 나쁜 감각을 가지고있다."아주 이상한 생각하는 방법을 네시 사람들 소개.가시와 레이솔 (Am) 그는되지 작은 청 향기로운 불구하고, 시도하는 의심이 젊은 사람을 도울 수뿐만 아니라, 빨강 머리 앤, 필요, 그는 얼마나 작은 마우스 오른쪽 청 싶지 않을 것이다?가시와 레이솔 (Am)다카하시가 몰려 기자를 열 예정 "추 한"을 지키고보고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기자가 필사적으로 물었다, "추 한은"다만 높은 있도록 날개 아래에 아무것도 다카하시의 숨어 말도없이 머리를 아래 다리는 차고에 그녀를했다.리버풀 몬테비데오 FC 그러나 - 내가 실제로 만났을 때, 나는 이해했다, 만화와 드라마는 썩은 바보, 나는 사기! (분노)Sportivo San Lorenzo 놀라운 후, 그는이 여행의 목적을 기억했다. "나는 영화쪽으로 검은 색을 나타낸다."웅 성실한 미소를 그의 얼굴, 유창에 충격의 모습은 그가 원하는 것을 설명 "나는 당신과 얘기하고 함께 시나리오를 오른쪽으로 채택. '가시와 레이솔 (Am) 그녀는 눈살을 찌푸렸다. 아버지는 그가 그녀를 자신을 장착 할 의미?
"그녀는 내가 잠적 않을거야 '라고는하지 난 그냥 집에 가서 당신이 나에게 설명하려는 경우 일시적으로 해충 기자, 다우 책을 탈출, 계수 나무가 나를 찾을 수없는 예약, 그는 어디에서 찾을 알고 나는 그대로 한강 추 자네에 대해 말할 수 약속 '. "가시와 레이솔 (Am) 그녀는 무릎을 꿇고 대량 개를 쓰다듬어 그의 손은, 마이클은 다시 그녀의 얼굴을 핥고있는 기회를했다.가시와 레이솔 (Am) 도움이되지 수 있습니다,이 생각하지만, 식은 땀 Weijing 야오, 우연히, 그 위에 꽃을 볼 사람 그와 같은 분비물이 나오고?리버풀 몬테비데오 FC "이봐."차오 후이 여전히 공무 자신의 처리에 개입 주변 사물에 대한 그의 반응을보고, 그가 기억하고 무엇을 기대하는 의도하지 않은, 그가 볼 수있는 나무 껍질로 시작, 하나는 도움이되지만 그를 밀어 수 없습니다. "진정하세요."Sportivo San Lorenzo 그러나 다시 하나님 께 그의 어머니를 잃은 충격에서, 그가 죽고 그의 아버지를 들었다, 침대 옆에 서둘러, 푹 그의 아버지의 손, 그는 단지 마지막 단어를 남겨둔 채로 완전히 마지막 단어를 설명 할 기회가 있었다 -가시와 레이솔 (Am)"당신은 추 - 한 그것입니까?"중년 확실하지 않은 질문.
두 눈은 애정이 거대한, 서로를 쥐는 손을 교차, 아무도이 응시했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이 서로를 응시하지 않으려면, 비록 가자 기꺼이 없습니다.가시와 레이솔 (Am) "괜찮을거야."그녀는 특히 연기 시간이 지남에 말했지만, 분명 전신 떨림. "작은 피하다, 당신은 아직 여기거야? 아, 빨리!"그녀는 유명한 디자이너가 여전히 박제 가방을 손에, 절반 필사적으로 그 디자인, 천이나 뭔가 완료 데리러 않습니다 보았다.가시와 레이솔 (Am) 검은 티베트 옆 조수석에 조용하게 앉아, 그녀의 장면 창 밖을보고 단어를 말하는 게, 약간 창백한 얼굴은 자신이 권선 산악 도로를 운전 할 때, 생명이 보였지만, 그녀 표현 안개 낀 슬립이 눈 욕심 장면과 각 개체의 구 시청이되었습니다.리버풀 몬테비데오 FC 아버지와 동생 검은 션윈 블랙 풀의 성격이 매우 강한이지만, 자신의 태도는 매우 힘든, 그러나 우리는 그는 가장만큼 멀지 않은 마크 오프, 그들은 여전히 그를 기쁘게, 막내 선호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그가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습니다.Sportivo San Lorenzo"추 한, 나는 그들이 당신을 다시 요구하는 경우 알고 싶어, 당신이 나에게 대답하는 방법을, 대답? 아니면 할 수있는 방법 나의 관계?"가시와 레이솔 (Am)"그녀는 내가 잠적 않을거야 '라고는하지 난 그냥 집에 가서 당신이 나에게 설명하려는 경우 일시적으로 해충 기자, 다우 책을 탈출, 계수 나무가 나를 찾을 수없는 예약, 그는 어디에서 찾을 알고 나는 그대로 한강 추 자네에 대해 말할 수 약속 '. "
이사회에 강을 숙고보고도 완전히 다시 집 습관 동안 대학에 그를 발견, 그래서 그는 싫은 내색을하는 것에 동의 할 수 없습니다.가시와 레이솔 (Am) 그녀의 주위에 화려한 오렌지 빛이 그녀의 검은 머리 염색은 의도적으로 그녀는 그의 발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처리에 초점처럼 심각한 표정 상처 응시, 후광을 비추되지 않습니다.가시와 레이솔 (Am) 벽 화교 후이 직면 자신의 뒤쪽으로 두 손으로 야오 보스 기분이 좋지 링 가슴, Weijing, 매우 순진한 그녀와 함께 시무룩합니다.리버풀 몬테비데오 FC"당신이 결정하기 때문에, 다음 지금 행복한 우리를하자! 그 알 수없는 상황이 좋아, 이동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Sportivo San Lorenzo 다시 한 번 방에 와서, 돈 켄이치 분위기, 그는 더 이상 조울병 느꼈다 매우 복잡하지만, 아주 이상하다,이 추운 방에서, 그는 생각을 진정 할 수 있었다 것 같다.가시와 레이솔 (Am) 그는 더 이상 재미으로 새로운 도전을 작업하는 LA를 다시 높은 영혼은 항상이기 때문에, 분명 그 그래서 조심 트랩 효능 그를 즐겁게하는 방법을 찾을 것들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