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알아."제자리 거짓말 인상을 찌 푸 리고 있습니다. "쑤합니다 Dafu는 방법은 그를 그렇게 아프지하지 못해?"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어떻게 당신의 발은?"그는 물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그는 알고 있었다.Giresunspor (U21)다만 그는 그녀가 "사랑"과 MSN과의 연락, 그녀는 자신을 말함에 말했다 그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 참으로 확인했습니다 그.FK Daugava Riga"아 하."지금 인기있는 유럽과 미국의 TV 시리즈 CSI는, 그가 어떻게 알 수 있습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주홍 Lijuan 눈썹. "당신은 Lingshi 법사는 그가 오래 전에 당신과 사랑에 빠졌다 말했다,라고?"
여자는 남자를 잡으려고 싶어 그는 또한 랩 악성 전술을했다. "콜드 시원하지 아니 난 당신을 도울 것인가?"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미안 해요 ......"그녀는 꽉 여전히 울고, 그의 허리에 동그라미. "죄송 해요 ......"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푸이 산입니다."저우 Zhihao 그녀를 불렀다.Giresunspor (U21)침대 옆 전화기가 단조로운 울렸다에 늦은 밤, 그녀가 졸린 듯이 귀에서 전화기를 얻을 모색 손을 탐구 일어났다 무거운 졸음을 돌렸다.FK Daugava Riga그는 조용히 아 그를 덤프, 좋은 몇 한 입, 무정한 여자를 먹은 일을 찾고 싶었어요! 그는 마지막으로 그녀는 그녀가 그것을 벗어날 그렇게 간단 할 수있는 생각, 장난감을 발견? 바보처럼 굴지 마!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그 ...... 결코 그것과 접촉?"
링 Shixuan은 모금 입술은 그녀 빈 시선 Miaodao 그녀의 왼쪽 손을 내려다보고, 눈이, 미소 전에 순간에 흐리게된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티티카카 티티카카는 셔플 링의 사운드가 수시로 소리.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얀 치!"Giresunspor (U21)넓은 모양 그녀 얼굴 무의미한 자연 사람들은 그녀가 모든 유치 행동을 결코 그녀 차가운 교묘 기질으로 가증스러운 것을 의심 느낌 본다.FK Daugava Riga"작은 정말?"그는 Dihuan 의아해.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무엇? 그녀는 편두통 자위 노란색 자동차가 도로를 건너 가속 잡아.
그녀는 일반적으로 일어날 것 알고 있었지만, 한 수면 부족, 그것은 침대에 남아있을 것입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이 두 방랑자 하루를 통해,이 시대가 젊음과 웃음을 잃지해야 할 수있는 좋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래서 오프 매장 될 고통을 봐.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트리오가 떠난 후, 이순신 후아 피곤 안경을 수상 소유 그의 코를 문질러, 시간이 조금 더 빠르다!Giresunspor (U21)그의 손을 올리는 링 Shixuan의 웃음 "푸이 산, 당신의 생각은? 그것을 가출하기 시작했다"그녀의 머리를 문질러. "당신의 머리 직선 라인은 오 폭발,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습니다!"FK Daugava Riga제자리 거짓말처럼 무시, 챔버로 돌진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이것은 당신이 사랑, 걱정하지 마세요 무언가이다, 당신은 정말 자신에게 시간이 없어!"그녀가 문을 열어 위해 온, 입술에 뽀뽀 그녀를 허리를 구부리. "이리와,"
순간 영 아시아 더블 비행 그녀는 더, 이해할 수없는 용어 설명 숨겨진 재능을 보여주는 간단한 단어와 함께 병리학처럼 모른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도둑."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삼촌, 당신은 어떻게 아 다시 올 수 없다!"그녀는 중얼, 소파에 누워. "가족이 개인적으로 가지고 당신에 대해 걱정 모르는 전화는 재생되지 않습니다 연결? 냄새 나는 삼촌, 나쁜 삼촌!"Giresunspor (U21)제 VIIFK Daugava Riga"아 ......"남자의 팔이 그의 눈을 흐릿하게 열, 의식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다, 그것은 다시 미친 열정에 적발되었습니다. "시 현 ...... ......"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현재, 그녀가 한 그녀가 음식과 의복 할 수있는 요구 사항이 충분히 진정 무엇을 살 수 없습니다.
이 후아 lengleleng 자본, 오른쪽, 아마 뭔가를 잊고, 그녀의 입구를 기다리고 있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컴퓨터에 유지되어, 갑자기 청력 MSN 사운드에왔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중국 동생이, 당신이 정말로 우리를 무서워!"코타니과 양조위, 후속 소유 이순신 후아 후이의 수천.Giresunspor (U21)그러나 결국, 마법사 같은 애정과 고통,하지만 자동 한숨에 입의 조롱, 연민과 약간의 소녀를 볼 수있는 어린 소녀의 눈, 그녀가 이러한 감정의 강도를 겪지한다.FK Daugava Riga이상한 정말 놀라운, 북극 여우, 우리는 저장해야한다고합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이 아이는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부터 그는 왜 지금 아직도 이해를 못하는, 우리가 그를 잡으러처럼!
솔직히 말해서,이 아이는 단순히 옷을 입고 더 두 여자, 아주 아름다운 ...... 미국은 그를 하나님으로 돌아갑니다되지는 그를 쳐다 멍하니 응시 할 수 없습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미안 해요 ...... 아저씨, 난, 정말 미안 미안 해요 ......"그녀는 또한, 그녀는 다른 무슨 말을 몰랐 사과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아 ......"Zhoupei 산 숙고.Giresunspor (U21)다음날 고통을 견딜 수 있도록,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아 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했다 와인, 술에 취해 숙취 음료 너무 어렵다?FK Daugava Riga소년은 천천히 접근, 천천히 다음 응시합니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그의 결혼은 박수 조용히 하락 듣지 않았다, 결국 평범한 러시에서 광대 극처럼, 왕래, 유일한 업적은 그가짜리 아들이 guilingjing 5 년 밖에이라고합니다.
"할머니가 복구 후, 당신은 이혼을 원하는?"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음 -! 외부인 미아 "Zhongyue 윤 Xieni 관계없는"외부인 아내 "그의 재치있는 점을 귀찮게하지 말라고 요청" ".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 나는 당신을 위해, 미안 해요" "감사합니다,하지만 일이 너무 오래, 모든 권리했다 있었다."그가 부드럽게 물었다, 그녀의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부드럽게 추가Giresunspor (U21)"우은 ...... 그냥 ...... 내 동생 ...... 나는 돼지 오전에도 문 번호를 변경하려면 깜빡 구애를 호출 - 나 또한 때때로 종료 이유를 잊지 또한 부팅 한 다음, 전체 전화 요금 배꼽을 청구 ... ... 돼지, 큰 돼지, 삼촌, 난 정말 당신은 ...... "점점 더 바보, 콧노래를 얻고 있었다FK Daugava Riga타인이 변경하는 동안 착용에 노출 아니라 그녀가없는 이유로 인해 낯선 외모의 자신 기본 설정으로 옷을 입고 그녀는이 아니라 누군가가 영향을 받는다.FC 일리치베츠 무리우필만이 Zhongyue 윤 그러나 가족에 검은 양,하지만, 무서운에 두 세 이하는 결혼, 방종 반항적 인 친절을 유지하기 위해 이혼 아내 때문에 이해 미만의 이년 떨어진 아이를 출산했다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