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인디고, 내가 방법을 생각 줘!"Karlstad BK푸 젠 협회, 느슨한 절반 톤을 들었다.Karlstad BK"12 년 전에."푸 언어 수리 답. "외부인 내가 번까지 알제을 본 적이 거래의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는 그 해에 아버지의 아버지, 알제으로 어려운 만났다."FK Napredak Krusevac "당신의 집에 피아노, 나는 매우 편리한 갔다."그녀는 또한 무력.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 그냥 그녀가 옆으로 다시 페이 스와이었다, 딸의 방을 가지고. 그녀는 snappily 정통 : "어떻게 당신이이"단지 그녀의 계정을 훔쳐 자신의 프로 카운트하지, 지금 그녀를 다시 트립,이 사람은 단순히 불량입니다.Karlstad BK 그녀는 가장 부드러운, 소녀 좋은 쇼와 함께 가장 따뜻한 방식으로, 쪼그리고 앉아서 몸 아래로, 열심히 페이 링을 보았다.
"음, 두 번째 여자는 신경 주위에, 당신은 더 빠르게 일을 처리하지 않습니다."푸 젠 협회 웃었다.Karlstad BK"누구의 손에?"그는이 세 가지 바람직하지 않은 요소 보았다.Karlstad BK 희미한 조명, 모호한 상자, 댄스 플로어 포용, 이상 음악, 하나 옷을 입고 남성 웨이터 죽는 사람들처럼 잘 생긴 외모, 살 사람을 완화 여기 오라고한다 말하고있다 춤 남자와 여자 "오리 전문점"- 말을 좋은 점은 TGI 금요일입니다.FK Napredak Krusevac "자, 이제 당신을 위해 문제에. 기다려주십시오."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누군가가오고있다! 서둘러!"자동차 남자가 비명.Karlstad BK"브라이언은?"그는 짐작했다.
"당신은 첫눈에 나에게 말했다?"그는 물었다.Karlstad BK"정말요?"그는 crooned. "그가 뭐라?"Karlstad BK "예."Maoshu 웨이 섹션라는 여자가 일어 섰다.FK Napredak Krusevac 무엇? 무슨 말을하는 거지?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어떻게 ...... 어떻게? 뭐가 잘못?"갑자기이 가지 이상한 보면서 왜 그녀가 무의식적으로 그가 Xiaowen 첸 또 오른쪽 또는 아닌 곳을보고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그의 얼굴을 만지지 그의 손을 제기 물었다 더듬 그녀는했다.Karlstad BK 쓰 페이 단지뿐 아니라 약간 붉어 빨간 뺨, 일어와 그녀의 얼굴을 보면서, 그 미소, 그 다음 아래를 보니 그것을 키스.
놀라지 의심 콜, 상황이 그가 더 여기에 찬성하는 지금은 매우 분명하다 없다고 생각할지 여부, 그를 쳐다 봤고, 그는 치료를 필요로한다.Karlstad BK"저와 함께가요."그의 출발 직전에, 그녀는 너무했다, 그건.Karlstad BK"몇 번 치 달이 피하지 않을 경우, 나를 피하려고 후 그래서 먼저 그녀는 것" "베어 먹는 것을."싫어 그는 그녀가 짜증나 생각했다.FK Napredak Krusevac"두 번째 부인, 두 번째 사건?"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 "당신은 나의 샤오 페이는 무엇을 했습니까?"Karlstad BK 흰 연기 헷갈리는 눈, 그의 기능 흐리게하지만, 느낌 Maoshu 웨이가, 자신의 눈이 스모그, 그녀를보고됩니다 피어싱 느꼈다.
"어머니로서 페이 링."Karlstad BK"당신은 당신이 걱정, 내가 제대로 다른 작은 일들을 다루는 것, 오늘 오후에, 아무것도 중요한 것은 첫 번째 문제를 남길 수 있습니다."Karlstad BK제 IVFK Napredak Krusevac"잘못된 번호?"Xiaowen 첸 심장 마이크로 놀라게했다.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 毛书薇 소녀를 위로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 소년 거친 목소리가 바로 그녀의 동생을 중단.Karlstad BK"하지만 메이플 호텔 매출은 단순히 아 여유가 없다! 탐색기의 것 Wawataijiao을."
앨빈 세실 훑어보고, 두 사람은 모습을 교환했다.Karlstad BK"아시아? 또는 외국인?"Karlstad BK"치 달, 나는 그 날 내가 매우 명확하게 말한 생각한다"고 말했다. Xiaowen 첸 찌푸린 얼굴.FK Napredak Krusevac"푸리에 호텔 그룹 부사장, 왜 여기에 있는가?"갑자기는 오른쪽에 깊은 음성을 함께 자신의 정체성을 선언.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그는 그녀의 감정을 이야기하고 투기가 거부 모든 구혼자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되었고, 그녀가 3 년 전 사건의 시작부터 변경된 알고있다.Karlstad BK앨빈은 고개를 저었다 "내 아이가이 광야 지역은? 우리는 또한 경제 위기의 일련의 트리거, TV 신문 푸리에 호텔에게 원 스톱 운영이 무엇을 생각 하는가, 비즈니스 뉴스 우리는 어떻게?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컸다".
"물론 그가 아니거나 그를 죽일거야!"그는 답답한 웃었다, 때때로 그녀의 하얀 목에 키스를 훔치는 그녀의 머리에 HID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Karlstad BK 그녀는 불쌍한 스트림 "그리고 오, 내 동생은! 내가 기억하는 당신이, 또는 당신은 또한 하룻밤 소문 것을 Daozhui에서 많은 여자가! 언제 까지나 나는 당신이 알고 ...... 거기에 말을 사용" 눈물. "나는 당신을 정말 좋아!"Karlstad BK그녀는 아무렇지도 않게 말했다 "그것에 대해 얘기하지 않았다 무엇을, 일반 숙박 Q의 아!이다", 이것은 사실이다.FK Napredak Krusevac "엄마, 당신의 더러운 손을! 빼앗아"쳉 6 월, 질투의 눈은 불을 스프레이한다 한시가되었다.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 나중에 우리가, 서브 물건을 졸업, 나는 결코 그냥 그녀가 결혼 한 것을 알고, Xiaohui 이하를 연결하지, 아기를했다, 그래서 우리는 접촉을 잃었다.Karlstad BK ". 머리 비서 나 한테 전화하세요"그녀는 그의 태도는 멀리 마일의 수천 분명하다 거절했다.
푸 언어 수리는 그가 주도권을 "편안함"그를 수행하게 조금 놀란 그에게 본다.Karlstad BK 그 후, 조롱, 놀란 척, 그녀 아이디어를 놀리는 연주 말했다 : "당신이 마시는 감히 마십시오 ......"Karlstad BK 충동 다른 곡을 노래하고 싶은, 자신의 정신을 열 수 Maoshu 웨이 Cuocuo 준비하자,하지만이 순간에 피곤 부드러운 목소리가 꺼내.FK Napredak Krusevac "말하지 말라!"FC 아드미라 바커 뫼들링 (Am)푸 젠 협회이 worriedly에게 "당신 그녀의 상처는? 어떻게 추론에 따른 치 개월 소리".Karlstad BK"올해는 한 달에 삼일이 있습니다."Xiaowen 첸은 즉시 말했다.